홈 > 알려드립니다 > 복지관 이야기

복지관 이야기

  Total : (43 searched) , 1 / 3 pages
네이버 해피빈 모금 후기(무료급식 이용 어르신 방한화 전달)
복지관 이야기
작성자
목포시종합사회복지관  
( 2021-01-08 15:12:24, Hits : 59, Vote : 4)
홈페이지  http://www.jncsw.org/mpcaritas
첨부이미지   네이버해피빈 방한화 전달.jpg ( 145.3 KB ), Download 0
* 추운 겨울, 어르신들의 시린 발을 녹여드릴 따뜻한 마음을 보내주신 후원자님 감사드립니다.

복지관의 무료급식을 이용하시는 저소득 어르신들은 병원비와 월세 부담만으로도 생활이 빠듯해 추운 겨울에도 여름용 신발에 양말을 겹겹이 신고 복지관에 오십니다. 올 겨울은 어르신들이 매서운 추위에도 걱정 없이 복지식당에 오셔서 든든한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안전하고 따뜻한 방한화를 지원해드리고 싶었습니다. 10월 30일부터 12월 4일까지 진행된 네이버 해피빈 모금을 통해 543,600원의 후원금이 마련되었습니다. 추운 겨울, 어르신들의 시린 발을 따뜻하게 녹여드릴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117명의 해피빈 후원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
*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, 감사히 전달하였습니다.

모금된 543,600원으로 무료급식 이용 어르신 모두에게 방한화를 지원해드릴 수는 없어, 도보로 복지식당에 오시는 분들 중 장애가 있으시거나 연로하신 분들을 우선하여 총 19분을 선정하였습니다. 남성용 방한화 11켤레와 여성용 방한화 8켤레를 구입해 어르신들께 감사히 전달하였습니다.


* 함께해주신 후원자님,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“오래 살다 보니 이런 좋은 선물도 받네. 고마워요.", “이런 좋은 신발은 처음 신어보네~ 이제 매일 이것만 신어야겠어.”라고 하시며 함박웃음을 지으시는 어르신들 덕분에 전달하는 저희의 마음도 따뜻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. 어르신들에게 추운 겨울을 이겨낼 따뜻한 온기와 정을 전달할 수 있게 해주신 117명의 후원자님,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 후원자님의 따뜻한 사랑이 어르신들께도 고스란히 전해졌으리라 생각됩니다. 앞으로도 목포시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섬기는 마음으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첨부 이미지 1-네이버 해피빈 모금 후기(무료급식 이용 어르신 방한화 전달)